본문 바로가기

food

성수 맛집 :: 이오로 비스트로 (퓨전일식, 웨이팅, 파스타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데일리입니다.

오랜만에 성수동 핫플 다녀왔어요!!

성수동은 점심 or 저녁시간에 웨이팅이 필수잖아요..

여러 군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그냥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가보고 싶었던

#이오로비스트로 웨이팅이 6팀뿐이라

'무조건 먹고 가야겠다' 운 좋은 날이었어요.

매일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금, 토, 일 제외 예약 가능

 
 

테이블링 웨이팅 걸어 놓고 바로 옆 건물 안이

대기공간인데 간이 의자가 몇 개 있어요.

저는 짧은 웨이팅이라 건물 안에서 대기했는데

1시간 이상 예상되면 다른 곳 구경하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성수동 핫플답게 내부는 만석이라 사진이 없어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

좌석 간 거리가 너무 좁아서 옆 사람 먹는 소리가 다 들릴 정도였는데 그래도 층고가 좀 높아서 엄청 답답하지는 않았어요.

 

성수동 이오로비스트로 메뉴

(연어는 현재 판매중단)

매콤명란파스타(새우) 15,900

김치대창필라프 12,900

참치노리마끼 1/2 9,500


 
 

퓨전일식 맛집답게 장국이 맛있었어요.

시원한 생맥주 한 잔도 주문

주문한 음식은 한 번에 나와서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저는 블로거이기에 음식 사진 찍기 너무 좋았어요.

맛도 맛이지만 인스타감성 낭낭한 맛집

테이블이나 식기가 음식과 잘 어울려서

한 상 조화롭게 찍을 수 있는 곳

성수 이오로 파스타

매콤명란파스타(새우)

새우와 명란이 잔뜩 들어간 매콤한 크림파스타

파스타 면이 잘 삶아져서 식감도 좋고

톡톡터지는 명란이 맛있었어요.

 
 

매콤함이 느끼함을 딱 잡아주는 파스타

즉 계속 입으로 들어간다는 말입니다.

테이블을 둘러보면 다들 이거 시켜 먹고 있던데

왜 인기 메뉴인지 알 수 있는 그런 맛

성수맛집 이오로비스트로가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하다던데 인정합니다.

#성수파스타맛집 #성수동파스타

짭짤한 명란파스타에 시원한 생맥주로 입가심해 주고, 다음 메뉴로 넘어갈게요.

 
 

저의 1등 메뉴 김치대창필라프

통통하고 고소한 대창이 들어간 김치볶음밥

완벽한 반숙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먹으면 윤기나는 필라프 완성

어떻게 보면 흔한 김치볶음밥인데 대창 기름이 만나

맛없없 조합의 볶음밥이었어요.

새송이버섯도 잔뜩이라 톡톡 터지는 식감이 1등 선정의 이유입니다! 추천해요

#이오로김치대창필라프 #이오로김치볶음밥

 
 
 

참치노리마끼 반줄

다른 메뉴들을 안 시켰더라면 무조건 한 줄을 먹었을 노리마끼

참치가 크게 한자리 차지하고 있어서

입안 가득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완벽한 노리마끼

무조건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 먹어야 맛있어요.

와사비 마요네즈 소스 같은데 참치랑 잘 어울려요.

빈접시인증.jpg

여러분의 안구보호를 위해 작게 올렸지만 싹싹 비웠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은 뼛속까지 블로거의 마음

운 좋게 짧은 웨이팅 후 만난 이오로비스트로

퓨전일식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전반적으로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회전율도 좋고 직원 응대도 적당한 친절함이어서 좋았어요.

#성수동데이트장소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